티스토리 뷰

 

여전히 화제인 나는 솔로 18기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간의 본성 중 하나인 사랑이라는 소재는 수천 년 전에도 지금도 여전히 흥미로운 소재인가 봅니다. 특히 일반인들의 사랑이라 우리들이 더 공감하고 몰입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시간에는 나는 솔로 18기 현실 커플(현커)로 선택된 두 주인공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최종선택 전 드라이브 데이트 누구랑?

 

 

영수 : 영숙 & 현숙 

나는 솔로 18기 영수는 인기남입니다. 현숙과 영숙의 선택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영수의 멋진 스포츠카가 하필 문이 2개뿐인 2 도어라서 이미 조수석에 차있던 영숙의 모습과 운전석에 타고 있는 현숙의 모습으로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영숙은 현숙에게 장난으로 우리 둘이 데이트하러가자고 말하고 영수는 다른 차 타고 따라가겠다고 센스 있게 받아치는 장면도 인상 깊었죠.

 

 

 

 

영호 : 정숙  

한편 영호는 최종선택 전날 드라이브 데이트에서 정숙과의 데이트를 원했고, 정숙 역시 영호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영호와 현숙은 서로 다른 상대방을 선택하는데요. 하필 두 사람을 언급하는 이유는 현실 커플 소문의 주인공이기 때문입니다. 

 

 

현숙과 영호 현실커플이다?

 

 

나는솔로 18기의 현실 커플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바로 현숙과 영호가 주인공인데요. 현숙의 인스타 사진에서 선글라스 유리에 비친 모습이 영호 실루엣 같다는 추측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하지만 이상하죠? 최종 선택 전날 각각 선택한 상대방이 다른데 어째서 저 두 사람이 이어진 것인지.. 역시 소문은 소문일 뿐입니다. 아직 명확한 증거가 없으며 나는 솔로 출연진이 아니라 일반인 남자친구일 가능성도 절대로 배재할 수 없기 때문이죠.

 

이상으로 나는솔로 18기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현실 커플 소문의 주인공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